인천시 연수구가 오는 10일 오후 제14회 연수구립여성합창단 정기공연 ‘꽃을 드려요’를 무대에 올린다고 8일 밝혔다.

‘제231회 연수금요예술무대’ 행사로 오후 7시30분부터 펼쳐지는 이번 정기공연은 꽃을 주제로 바리톤 장관석과 국악 앙상블 하늘 스토리와의 협연을 통해 소리의 하모니를 선사하게 된다.

‘꽃을 드려요’, ‘목련꽃’, ‘사랑합니다’ 등 다양한 장르의 합창곡과 특별출연자들의 하모니가 어우러지는 구립여성합창단의 이번 정기공연은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초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는 격조 높은 공연이 될 것으로 구는 기대하고 있다.

연수구립여성합창단은 지난 1997년 창단 이래 그동안 13회에 걸친 정기공연과 수시공연을 통해 연수구의 대표적인 문화사절단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며, 현재 40여명의 여성합창단원으로 구성돼 찾아가는 문화활동 및 각종 행사에서 환상적인 하모니를 전달하고 있다.

한편, 연수금요예술무대 공연은 인터넷예약제 시행에 따라 관람을 원할 경우 구 홈페이지(www.yeonsu.go.kr)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공연관람은 무료이다.

공연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청 문화체육과 문화예술팀(032-810-70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치와 경제의 징검다리 이비즈투데이(바로가기), 새로운 리더십에 창출 월간 폴리피플(PoliPeople)

* 국비지원교육정보센터 www.gukbi.com / 계좌제닷컴 www.hrdclub.co.kr 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신뉴스를 엄선합니다. 문제가 되는 보도내용 또는 게제삭제를 원하는 경우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내용수정 및 게제삭제는 본 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