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대학취업지원기능확충사업 평가서 우수 받아...


△ 사진(안산종합고용지원센터소장(중앙좌)과 안산1대학종합인력개발센터장(중앙우))

안산1대학(총장 김주성)이 노동부 안산종합고용지원센터에서 2011년 청년취업진로지원사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된 청년취업진로지원사업은 대학 및 특성화고교 등의 취업지원관 인건비와 취업지원프로그램 비용을 지원하여, 취업지원 기능 강화를 통해 청년고용촉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안산1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장 김진영 교수는 "지난해 취업지원기능 확충사업에 선정되고, 우수 평가를 받아 금년 청년취업진로지원사업에도 선정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안산1대학은 지난해부터 취업지원관 2명을 채용하여, 특성화된 각종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특히 미취업 졸업생에 대한 1:1 컨설팅을 지원하는 등 청년실업 해소를 위해 애쓴 결과, 건강보험 DB연계 취업률에서 높은 성과를 낸 바 있다.
 
문의 : 안산1대학 종합인력개발센터 : 031-400-7193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국비지원교육정보센터 www.gukbi.com / 계좌제닷컴 www.hrdclub.co.kr 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신뉴스를 엄선합니다. 문제가 되는 보도내용 또는 게제삭제를 원하는 경우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내용수정 및 게제삭제는 본 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