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 좌석(적정인원) 이용요금 비고
오전 오후 전일 야간
대강의실 100명 300,000 350,000 500,000 450,000 임대 1주일 전(최소 3일 이전)
문의 하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제2강의실 50명 150,000 200,000 250,000 300,000
제1강의실 25명 120,000 150,000 200,000 150,000
세미나실 20명 100,000 120,000 150,000 200,000
빔프로젝트 20,000 20,000 30,000 20,000
임대가능시간 09:00~12:00 13:00~18:00 09:00~18:00 18:00~22:00
음향시설 무료
음료 기본음료 : 커피/녹차 제공
최소대여 2시간 기본 : 100,000
계약금 계약금은 임대료 기준 20%이며, 임대료는 사용일 전에 완납해 주셔야 합니다.
※ 주말 임대시 20% 할증요금이 적용됩니다.
 

1. 임대신청서 제출
강의실 임대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강의실 임대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본사
(담당: 교육기획팀 정영애,  jedi@jedi.or.kr)로 제출 하신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053-753-0114 FAX : 053-523-9873

2. 사용가능 여부 안내
강의실 사용가능 여부는 신청서 제출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3. 계약금 입금
강의실 사용료의 20%를 계약금으로 입금하시면 강의실 임대계약이 효력을 발휘합니다.
※ 임대신청서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은행 입금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입금계좌 : 중앙교육원㈜]

4. 잔금의 완납
강의실 사용 최소 24시간 이전까지 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완납되어야 합니다.

5. 세금계산서의 발급
강의실 사용 후 본원 명의의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6. 우편원격교육 회원사 혜택
- 강의시설 대관 시 빔프로젝트 이용료 면제 (최대 5일)
- 빔프로젝트 미 사용시 임대료의 5% 할인

7. 임대료의 환불 (잔금 완납 기준)
- 사용개시 이후, 미 사용분에 대한 환불

구분 사용개시 이후 사용개시 이전 1주일 전 까지 취소시 미사용분의 70% 입금총액의 70% 3일전 취소시 미 사용분의 50% 입금총액의 50% 1~2일전 취소시 미사용분의 30% 입금총액의 30%

※ 본원의 귀책사유로 강의실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면 어떠한 사유로도 계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http://www.jedu21.com/class-x/sub01.php - 중앙21C 아카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