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임대신청서 제출 강의실 임대를 원하시는 분께서는 아래 강의실 임대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본사 (담당: 교육기획팀 정영애, jedi@jedi.or.kr)로 제출 하신 후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TEL. 053-753-0114 FAX : 053-523-9873
2. 사용가능 여부 안내 강의실 사용가능 여부는 신청서 제출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이메일 또는 유선상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3. 계약금 입금 강의실 사용료의 20%를 계약금으로 입금하시면 강의실 임대계약이 효력을 발휘합니다. ※ 임대신청서 접수 후 24시간 이내에 은행 입금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입금계좌 : 중앙교육원㈜]
4. 잔금의 완납 강의실 사용 최소 24시간 이전까지 계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완납되어야 합니다.
5. 세금계산서의 발급 강의실 사용 후 본원 명의의 세금계산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6. 우편원격교육 회원사 혜택 - 강의시설 대관 시 빔프로젝트 이용료 면제 (최대 5일) - 빔프로젝트 미 사용시 임대료의 5% 할인
7. 임대료의 환불 (잔금 완납 기준) - 사용개시 이후, 미 사용분에 대한 환불
구분 사용개시 이후 사용개시 이전 1주일 전 까지 취소시 미사용분의 70% 입금총액의 70% 3일전 취소시 미 사용분의 50% 입금총액의 50% 1~2일전 취소시 미사용분의 30% 입금총액의 30%
※ 본원의 귀책사유로 강의실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아니면 어떠한 사유로도 계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