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기관명
|
㈜텔스크(성남) |
전화번호
|
02-6400-8441
|
팩스번호
|
02-6400-8403
|
e-메일
|
kyungyun.park@telsk.com
|
홈페이지
|
http://www.telsk.co.kr
|
소재지
|
우)463-844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SKC&C 7층 텔스크 교육사업팀
|
|
|
|
|
|
|
|
캐나다 서부 1위 통신업체인 TELUS와 SK그룹 SKC&C가 51:49로 합자 투자한 외국 합자 법인 주식회사 주요 사업분야 SI사업구축 / 인재 아웃소싱 / IT & 경영 교육 이러닝 교육 / 컨텐츠 개발 및 임대 주요 고객 SK에너지, SKC&C, SK텔레콤, SK케미칼, SK가스, SK네트웍스, NHN, AMK 외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토지공사, 안산도시개발공사, 관세국경관리연수원 외
|
|
|
|
|
MOS, CCNA, ISTQB, 오라클, 자바프로그래밍 |
|
|
|
|
2001 텔스크 주식회사 설립 SK Telecom, SK 주식회사 등 12개 SK그룹 IT 아웃소싱 서비스 개시 2002 JP Morgan, Bank Of America의 재해복구에 대한 ISAC 서비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 대한 ISAC 서비스 OPEN 2003 한국전력공사 전산위탁 SLA 적용모델 수립 컨설팅 사업 수주 중국 Neu Soft 통합 Help Desk 구축 컨설팅 수주 2004 한국관광공사 IT정보시스템 아웃소싱 서비스 수주 두산 그룹 자산관리 시스템 구축 컨설팅 수주 시티은행, 고속버스조합, 한국해운조합, 국민은행 카드사업 부문, KOTRA, Ford Korea IT 아웃소싱서비스 계약 인수 및 신한은행, 조흥은행, 한미은행, 우리은행 Help Desk 시스템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인수 2005 한국관광공사 1330 관광안내전화 콜센터 구축 운영서비스 건강보험공단 콜센터 구축 사업 수주 정보통신부 범정부 통합콜센터 구축 사업 수주 KOSCOM ITSM 구축 ACM Insurance Bancasurance 구축 사업 수주 2006 두산그룹 ITSM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국민은행 ITSM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ING생명 IT Infra Outsourcing 사업 & Purchase Order 수주 2007 기상청 ITSM 구축 사업수행 보건복지부 종합 상황실 구축 신협 ITSM 구축 컨설팅 두산 정보통신 회계시스템 구축 부산항 자동개찰시스템 목포항 자동개찰시스템 2008 NDS ITSM 구축 KB 자산관리 및 서비스데스크 재구축 사업 KB 여의도 전산센터 종합상황실 구축 한국 산업은행 ITSM 구축 아시아나 IDT 종합상황실 구축 국세청 ITSM 서비스데스크 구축 수협 고객상담센터 ARS Back up 시스템 구축 두산 인프라코어 ITSM 구축 두산 인프라코어 ERP Help Desk 아웃소싱 두산 그룹 서비스포탈 구축 두산 DII Help Desk 아웃소싱 병무청 홈페이지 구축 인천시 여객선 운임자원 시스템 구축 2009 KB 투자증권 IPT 및 영업관리 시스템 구축 인천공항공사 ITSM 고도화 ING생명 설계사용 Help Desk O/S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상담센터 구축 한국대학 교육협의회 임시정보 Call Center 구축 포스코 IT Help Desk 구축 우리은행 종합상황실 구축 한국씨티은행 고정자산관리 IFRS적용 |
|
|
|
|
직업능력개발카드, 근로자 ORACLE 공인 교육 센터로 오라클의 검증된 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스탠다드 인재 양성에 적합 오라클 공인교육센터로 검증된 강사가 직접 운영 SK 그룹 및 NHN 실무 사례등을 적용하여 실습하므로써 현업 중심형 교육을 시행하고 있음 |
|
|
|
|
> 진행중인 과정(0개) |
지원분류 |
교육과정명 |
금액 (기간) |
지역 |
마감일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