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운희 서울호서전문학교 학장(오른쪽)과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조수경 회장(왼쪽)이 업무협약 체결후 악수를 나누고 있다.
서울호서전문학교는 지난 10일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와 손잡고 장기적 협력 및 피부미용인재를 양성하는 업무 협약을 맺고 상호 발전을 도모키로 했다고 14일 밝혔다.

11년 연속 취업률 100%를 달성하고 있는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는 실무중심 인재를 바로 현장에 투입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실습과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피부미용업계에 전문 인력을 취업시키고 있다고 소개했다. 

서울호서전문학교는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와 미래 피부미용산업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적자원 양성, 미용산업 발전에 상호 협력해나가자는 데 공동으로 합의했다고 덧붙였다.

이운희 학장은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한국 피부미용업계 분야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를 공급하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운희 서울호서전문학교 학장,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 조수경 회장, 정명자 이사 등이 참석했다.

호서HRD센터 http://www.hrdhoseo.com/
 
-헬스코리아뉴스-


* 국비지원교육정보센터 www.gukbi.com / 계좌제닷컴 www.hrdclub.co.kr 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신뉴스를 엄선
  합니다. 문제가 되는 보도내용 또는 게제삭제를 원하는 경우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내용수정 및 게제삭제는 본 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