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빠른 취업"…조세일보의 내일 배움카드제(계

좌제)

- 80% 국비지원교육 통해 실력 쌓고 취업까지…'일거양득' 
- '더존과 명인' 등 회계프로그램으로 세무회계 실무자 양성
- 조세일보 재무교육원, 2011년 5개 과정 등 6개과정 실시

조세일보 재무교육원은 최근 고용노동부에서 발표한 2011내일배움카드제(직업능력개발계좌제) 적합훈련과정 심사에서 심사대상이 된 5개 예비과정 모두를 승인받았습니다.

이번 심사에서는 신청 5개 과정 중 하나의 탈락도 없이 모두 승인받아 교육을 실시하게 됐습니다. 이로써 조세일보 재무교육원이 실시하는 계좌제 프로그램은 모두 6개 과정입니다.

조세일보 재무교육원은 3월부터 '기초중심의 전산회계실무' 등 교육생의 수준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개 과정을 개설합니다.

교육과정은 기업체 및 세무사사무실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에게 회계이론과 세무 그리고 회계프로그램을 활용한 전산실무를 교육하는 것으로 수료 후 자격증 취득 및 취업알선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육비 80% 정부 지원…교육생은 20%만 부담

이번 교육과정은 강의경험과 실무경력이 풍부한 세무사 및 전문강사들이 나서 교육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전산회계 프로그램을 이용해 이론 및 전산실기를 배우는 과정으로, 기업체 및 세무회계사무소의 경리실무자로 취업하기 위한 실무중심의 교육이 될 것입니다.

교육대상은 고용지원센터에서 내일배움카드(직업능력개발계좌 카드)를 발급받은 실업자이며, 교육비의 80%는 정부가 지원하고 교육생은 20%만 부담하도록 하여 교육생의 부담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또 교육생에게 교통비(1일 2500원)와 식비(1일 3300원)가 지급되므로 실제 교육생이 부담하는 교육비는 더 줄어들게 됩니다.

◆ 전산세무회계 '자격증과 취업' 두 마리 토끼를 잡자

아울러 이번 교육과정은 모두 국가공인 자격인 전산회계와 전산세무 자격 취득을 대비할 수 있어 자격증 취득과 취업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국내 최고의 세무회계 전문교육기관인 조세일보 재무교육원의 교육과정에 적극 참여해 실무지식과 자격증 취득 그리고 취업이라는 성과를 올리시기 바랍니다.

*교육 문의 및 상담 : 02-737-7021, 02-737-7004

[교육과정 안내]
80% 정부지원 세무회계전문가 양성 프로젝트(내일배움카드제, 직업능력개발계좌제) 

입력 : 2011.02.16 08:41
수정 : 2011.02.16 08:41 
조세일보 / 이태동 기자 leetd@joseilbo.com
ⓒ조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비지원교육정보센터 www.gukbi.com / 계좌제닷컴 www.hrdclub.co.kr 는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최신뉴스를 엄선
  합니다. 문제가 되는 보도내용 또는 게제삭제를 원하는 경우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내용수정 및 게제삭제는 본 사이트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