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기관명 삼성에스디에스멀티캠퍼스
시설구분 직업능력개발 훈련시설
소재지 135-080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18-5 삼성멀티캠퍼스
관할지방노동관서 서울강남지청
대표자 김인
전화번호 02-3429-5189 FAX 02-3429-5300
홈페이지 http://www.multicampus.co.kr
e-mail yeory.kim@samsung.com
실시 중이거나
실시예정인 훈련과정


재직근로자훈련 수강지원금 훈련
훈련기관연혁
1998. 2 사이버멀티캠퍼스(최초의 상용서비스)오픈, 노동부 인증
-인터넷통신 교육훈련 기관 1호
1998. 9 교육부 시범가상대학
OCU(Open Cyber University, 성대, 고대, 제주대 등 13개 대학) 운영
1998.10 사이버 멀티캠퍼스(eduPort 1.0) 오픈, 노동부 인증
- 인터넷통신 교육훈련기관 1호
1999. 8 정규학점 인정사업 실시 (경희대 정보기술 전문가과정)
1999. 8 Microsoft 선정 국내 최우수 교육기관 수상
Best Training Center Award`
2000. 2 e-Campus로 브랜드 변경 (원격교육시스템 eduPort 2.0개발)
2000 .3 국내 최초의 Cyber MBA 석사 학위 과정 실시(아주대 협력사업)
2000.10 노동부 선정 2000년 우수 인터넷통신 훈련기관
2000.12 원격교육운영 플랫폼 eduPort3.0 출시
2001. 7 정통부 지정 MIC IT 아카데미 1위 선정
2001.11 우수 교육용 웹사이트 선정 (한국교육학술정보원)
2001.12 시민이 뽑은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선정 (경제정의실천시민연합)
2002. 2. 제2회 KOREA WEB AWARDS IT 서비스 부문「최우수상」수상
2002. 3 원격교육운영 플랫폼 에듀포트 AICC 국제표준 인증 획득
2002. 4 노동부 2001년도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 선정
2002. 6 한국전자거래진흥원(원장 정득진) 인증
제1회 `e비즈니스 교육인증제도` 교육기관 선정
2002. 7 정통부 지정 MIC IT 아카데미 2년 연속 선정
2002. 9 서울경제신문 선정「2002 대한민국 일류브랜드」
2002.10 한국 e러닝산업협회「우수 컨텐츠상」수상
2002.10 한국대학신문「2002 전국 대학생이 선호하는 IT교육기관 1위」
2002.11 노동부 주관 인터넷 통신훈련 기관평가 우수기관 A등급 선정
2003.10 한국일보 선정 우수 e-Learning 기관 대상
2003.10 한국대학신문「2003 전국 대학생이 선호하는 IT교육기관 1위」
2004. 7 한국경제신문 선정 2004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004.10 한국대학신문「2004 전국 대학생이 선호하는 IT교육기관 1위」
2005.1 한국경제신문 선정 200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2005. 6. 온라인 컨텐츠부문 최우수상 수상
2005.10 한국대학신문「2005 전국 대학생이 선호하는 IT교육기관 1위
2005.11.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수상
2006.1 한국경제신문 선정 2006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수상
삼성SDS멀티캠퍼스는 국내에 e러닝의 개념이 태동하기 시작하던 1989년 삼성SDS정보교육센터(SETEC)로 출발한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e러닝 교육기관 1호이다.
1997년 사명을 삼성sds멀티캠퍼스로 변경하고 대한민국 최대/최고의 교육기관을 지향해 온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명실상부한 업계의 리더로서 토털 교육서비스 기관을 표방하고 이러닝, 집합교육, 교육컨설팅, 자격인증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비쿼터스 시대를 선도하는 U러닝 리더로서 를 비전으로 하는 삼성SDS 멀티캠퍼스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동양 최대의 교육 인프라 하에 연간 33만 명의 온/오프라인 교육생을 배출하고 있다. 또한 교육계획수립에서 과정 개발, 교육 운영 및 평가에 이르기까지 교육에 관한 모든 것을 고객의 직무와 수준별 맞춤식으로 제공함으로써 개인과 기업의 성과 향상에 기여한다.  

03~05년 3년 연속 노동부 지정 인터넷통신훈련기관 A등급으로 인증받았으며 3년 연속 대학생이 선호하는 IT교육기관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한국경제신문 주관 교육브랜드 대상과 더불어 05년에는 고객서비스 부문에 대한 전문성과 고객만족도 부문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민국 고객만족경영대상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