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비지원으로 요리도 배우고 취업의 기회도 얻을 수 있는 학원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부산에 자리하고 있는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은 한식요리, 양식요리, 일식요리, 중식요리, 복어요리, 폐백요리, 페백이바지, 떡요리 등 9개 과정이 국비지원이 되는 학원으로 청년실업, 주부 실업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는 요즘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학원으로 주목받고 있다.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은 홈페이지 내에서 무료국비지원에 대한 상담을 지원하여 국비지원을 통해 요리를 배우고 싶어 하고 취업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에게 최대한의 도움을 주고 있다.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 조권환 대표는 “국비대상자는 구직중인 전직 실업자(고용보험 가입이력이 있는 자), 신규실업자(고용보험 가입이력이 없는 자), 고교 졸업 후 미진학 청년 실업자, 대학졸업예정자, 대학졸업생, 사이버대학교 재학생, 야간대학교 재학생으로 이중에 속하면 누구나 무료국비를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은 조리사자격증 취득과 학생 책임반 전문학원으로 조리사 이론 시험 합격률이 98%에 달하며 최고의 강사진을 갖추고 있는 학원이다.
교재는 조권환 대표(보건학 박사)가 직접 출간한 교재이며, 초현대식 시설로 시험장과 동일한 분위기를 갖고 있고, 회원제로 이루어져 합격 시 까지 책임을 지는 제도를 통해 합격률이 높은 학원으로 손꼽히는 곳이다.
합격률뿐만 아니라 전국 규모 대회에서의 입상자 또한 많은 학생을 배출해 낸 학원으로도 유명하다.
입상자 10명중 3명이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의 출신일 정도로 뛰어난 실력의 학생들을 배출해내었고 작년 전국규모 조리대회 또한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 출신이 대상을 차지하여 명성이 더 높아졌다.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은 국비지원 뿐만 아니라 생활보호대상자, 고교생, 대학생은 수강료의 10%를, 소년소녀가장에게는 수강료를 최대한 감면해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야음식나라조리학원에서 국비지원 감면혜택으로 수강생에게 꼭 맞는 맟춤형 수업으로 조리기능사 자격증도 취득하고 부담 없이 요리도배우고 취업준비, 창업준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2만 독자와 함께하는 재미있는 사회복지 인터넷신문 희망뉴스 보도자료 dreamnews@cyworld.com
|